더성형외과

더성형외과의 안전 프로세스

• 수술 전
  • 수술 적합도 건강검진 실시
    수술 전 마취가 가능한지 정확한 환자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빈혈, 심전도,
    엑스레이 검사 등 최대 50여 가지 철저한 사전검사를 시행합니다.
  • 수술 중
  • 무균 관리, 응급상황 대비, 모든 수술실 CCTV 설치
    감염 방지를 위한 EQ 가스 소독기와 고압 멸균소독기 등을 갖추고
    일회용 수술 장비와 철저한 수술실 소독으로 감염걱정 없는 수술을 진행합니다.
    응급상황을 대비해 심장 제세동기와 무정전 전원공급 시스템(UPS)을 갖추고 있습니다.
  • 수술 후
  • 토털 케어
    수술 후 빠른 회복과 안정적인 조직 재생을 위해 붓기 관리, 고주파 레이저 등
    1:1 개별 맞춤 토털 케어를 제공합니다.

더성형외과의 안전 프로세스

• 전신마취 전 수술 적합도 건강검진 실시
  • 수술 전 마취가 가능한지 먼저 판단하기 위해 전신마취를 받으셔야 하는 모든 분들에게 혈액검사, 빈혈검사, 심전도검사, X-RAY 검사 등 최대 50여 가지 검사를 철저히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복용하고 있는 약물, 병력 등에 대해 충분히 체크한 후 수술을 진행합니다.
  • 고가의 세보프란 마취제
  • 더성형외과에서는 세보프란 마취제를 사용합니다. 세보프란은 여타의 마취제와는 달리 수술 후 합병증인 오심, 구토 등이 거의 없으며, 환자의 빠른 회복을 돕는데 매우 효과적인 고가의 고급 마취제입니다.
  • 철저한 환자 마취상태 기록(마취기록지)
  • 환자 마취 시의 모든 상황은 마취기록지에 철저히 기록되어 매 순간 환자의 상태를 꾸준히 체크하고 있습니다.
  • 최고사양 마취기 AIKA보유
  • 열악한 마취 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 더성형외과에서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대학병원 수준의 마취기인 AIKA를 보유하여 고객의 안전에 최선을 다합니다.
  • 최고급 모니터링 기기 보유
  • 최고급 모니터링 기기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의 혈압, 환자의 심전도, 산소포화도, 호흡수 등을 정확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수술 후 회복실에서도 환자의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합니다.
  • 응급키트 및 상황별 매뉴얼 보유
  • 더성형외과에서는 각종 응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가상훈련을 실시해 매뉴얼을 숙지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수준의 응급 약물키트와 단트롤렌과 같은 고가의 희귀약품까지 구비하여 만약의 상황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습니다.
  • 체계적 시스템 ISO 9001 인증
  • 더성형외과는 ISO 9001 인증을 받을 만큼 체계적 관리 시스템 분야와 시설물 관리 분야에 가장 적합한 최상의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수술 후 1:1 전담 간호사 제도
  • 아산병원 수간호사 10년이상 경력의 간호 스텝이 컨트롤하는 우수한 인재들이 환자를 보살핍니다. 수술 후 환자가 회복될 때까지 체대로 교육받은 전담 건호사가 1:1 간호를 실시해 환자의 손과 발이 되어드립니다.
  • 병실 내 산소공급시스템 보유
  • 입원환자에게는 산소 공급을 통해 빠른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입원실 내에 환자를 위한 최신 산소 공급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통증 완화 시스템
  • 통증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스스로 통증을 조절할 수 있는 PCA가 구비되어 있으므로 통증이 두려운신 분들께서는 요청해주시면 통증 공포감까지 없애 드립니다.
  • 수술실 CCTV 및 수술 상황 기록 보관
  • 수술실은 대학병원급 시설 및 환경뿐만 아니라 정확한 수술 상황 기록을 위한 고화질 CCTV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며, 환자의 수술을 기록합니다.
  • 응급처치 시스템
  • 환자의 안전을 위하여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술에 임하는 집도의는 응급상태에 대비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을 완벽하게 숙지하고 있습니다.